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비체인 코인 시세 및 전망

by 원칙을지키자 2021. 5. 24.
반응형

오늘은 물류 서비스 특화 블록체인 프로젝트 비체인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 최초 5성급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되어 전망이 밝은 물류 서비스 특화 블록체인 비체인 코인 하지만 현재는 다른 코인들과 같이 급락을 하고야 말았네요. 에전 중국 거대 부동산 그룹과 스마트시티 조성에 나서기도 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

 

과연 비체인 코인 시세 단기 추세를 넘어 상승할 수 있을까요?

비체인 코인

비체인 코인은 루이비통 차이나의 써니 루가 만든 코인

비체인 코인은 공급망 관리에서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향상하기 위해 설계된 물류 서비스 특화 블록체인 프로젝트

비체인 코인은 유통 과정을 블록체인에 기록하여 투명하고자 하며 30개 이상 관련 기업에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술적으로는 POA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해 네트워크 속도도 증대시켰다고 함.

출처: 비체인 홈페이지

 

비체인의 기술로 QR코드, NFC에 접목시켜 거래과정이 핸드폰이나 스캐너 등을 통해 쉽게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게 만들어 NFC칩을 이용해 쉽게 진위여부를 판단하게 된다고 하며, 제품의 고유한 아이디를 부여하여 생산, 유통, 거래의 모든 정보를 블록체인에 저장하는 구조로 이 기술을 통해 명품, 자동차, 천연가스, 와인, 농업 등 출하와 물류의 공급관리 효율성을 위해 탄생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체인 코인의 특징

 

비체인의 메타-트랜잭션 기능

메타트랜잭션 기능은 비체인 블록체인의 핵심 프로토콜인 멀티태스킹 결제, 멀티태스킹 거래, 통제 가능한 거래 라이프사이클, 거래 의존성 등 고유의 기능으로 기업 채택을 위한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개발을 가능하게 함.

권한 증명

당국 마스터 노드 오퍼레이터는 비체인 생태계 개발에 대한 이해관계가 일치하여 재단의 지배 정책에 따라 비체인 프로토콜을 유지함.

거버넌스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갖춘 거버넌스 모델은 지속적이고 신속한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생태계 내 모든 이해당사자들의 견해의 균형을 맞추는 합의와 결정을 도출함.

경제 모델

독특한 투토 큰 시스템은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비용과 시장 투기를 분리하는데 큰 도움이 됨. 블록체인 자원 활용과의 상관관계로 인해 VTHO 수급 모니터링을 통해 비용을 예측할 수 있음.

출처: 비체인 홈페이지 캡처

 

세계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 지능형 종양 치료센타 출범

 

비체인 지능형 종양치료 센터는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DNV GL의 프로페셔널 시비스가 결합되고 병원 내 종양 치료과정의 전체 라이프 사이클 관리를 커버해 효율을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함.

 

세계 최초로 5성급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

비체인 코인은 2020년 유럽과 독일의 국가 인증기관의 인가를 받아 5성급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되며 기대를 높였었는데 블록체인 기술의 준비성과 성숙도, 네트워크의 신뢰성이 선정의 이유라고 합니다.

 

비체인 코인 시세 일봉 차트

비체인 코인의 일봉 차트입니다. 최근 중요 지지라인까지 무너지며 급락한 모습입니다. 과연 다시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물류 서비스 특화 플랫폼으로 실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해 다른 가치가 없는 코인들 보다는 내용상으론 좋아 보이는데 전체적인 코인 시장이 안 좋아지고 추세가 무너지니 어쩔 수 없는 모습입니다. 오늘은 반등을 시도하고 있는데 다시 160원대로 올라서는 것이 포인트로 보입니다.

 

주식이든 코인이든 전 저점이 깨지는 게 가장 안 좋은 모습인데 전 저점이 깨지니 급락이 더 심해 보입니다. 역시 추세가 가장 중요한 듯합니다. 수익은 상승추세에 있을 때 극대화를 하고 하락 추세에서는 약손실로 막아야 장기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데 그래서 손익비가 큰 원칙으로 대응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체인 코인을 비롯해 다른 코인들도 다들 회복하기 힘든 가격까지 빠져있는데 분위기상 급반등을 하긴 힘들어 보이는며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특히 이런 분위기에서는 적극적인 매매보다는 정말 중요한 지지라인에서만 진입하는 습관이 중요해 보이며, 공부하는 시기로 활용을 하시는 게 좋을 듯한데 추세를 돌리기 전까지 참고 인내하시면서 기다려 보자고요. 

 

그리고 상승추세의 초입에서 승부를 한번 노려봐야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비체인 코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지금은 안 좋은 추세에 있지만 다시 추세를 돌리길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