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주가전망)

바이오니아 주가전망 및 차트분석

by 원칙을지키자 2021. 9. 1.
반응형

바이오니아가 신고가를 경신하며, 무서운 기세로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 바이오벤처 1호 기업으로 최근 자회사 코로나19 치료제 백신 개발 호재와 탈모 증상 완화 화장품 유럽 진출 및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 아래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오니아는?

바이오니아는 시가총액 2조 2,539원으로 포스팅 기준 코스닥 1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국내 바이오벤처 1호"

바이오니아는 국내 바이오벤처 1호로 설립되어 2005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하고, 유전자, 분자진단, BNR17, 신약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분자진단에 대한 자세생산 가능"

분자진단 사업 관련 장비, Kit, 시약 모두 자체 생산이 가능하며, 주요 제품은 STI(성병) 제품군임. 또한 모유 유래 유산균 주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을 판매 중임.

 

연결회사로 미국, 중국의 해외법인과, 에이스바이옴, 써나젠테라퓨틱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키움증권

"코로나 진단 시약, 키트 세계 60여 개국에 판매"

코로나 진단 시약 및 키트는 세계 60여개국에 판매되었고,  코로나와 독감의 동시 유행에 대비하기 위한 동시 진단 키트를 개발하여 식약처 수출 허가 및 유럽 판매 인증을 획득함.

 

바이오니아의 실적은?

"1분기 매출액 295.7% ↑, 영업이익 흑자전환"

바이오니아의 실적은 2021년 3월 전년 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295.7% 증가하였으며, 영업이익 흑자전환, 당기순이익 흑자전환도 성공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바이오틱스 사업 확대와, 코로나19 관련 시약 및 진단키드 판매로 전년동기 대비 외형이 크게 확대"

 

출처: 키움증권

 

 

바이오니아 탈모 완화 화장품 출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출시"

바이오니아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사와 인체적용 시험을 6 개월 이상 진행해 사용 적합성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취득할 계획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럽 화장품 시장 진출"

유럽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 바이오니아는 CPNP등록을 위해 미생물 검사와 제형 및 전 성분 안정성 테스트 등을 시행했으며 연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출시로 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탈모 시장의 게임 체인저"

바이오니아의 코스메르나 에이알아이는 주 1회 도포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를 줄 수 있어 탈모 시장의 게임 체인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바이오니아 주가 차트

바이오니아의 주가 차트입니다. 8월 10일 주가 채널라인을 돌파하며 강한 흐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포스팅에서도 설명드렸지만 정말 확률이 높은 패턴입니다.

바이오니아 주가 차트

하단 추세라인도 지지라인으로 대응이 가능한데 바이오니아처럼 상단 채널라인 돌파 패턴은 더 높은 확률 패턴으로 주도주가 탄생하기 전 많이 나오는 패턴입니다.

 

바이오니아의 이 차트 패턴은 꼭 기억하셨다가 다른 종목에 대입해 기회를 잡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이오니아 주봉 차트

바이오니아가 7월 전 고점라인을 거래량을 동반하며 돌파를 시도합니다. 그 후 8월 10일 채널라인 돌파를 하며 확신을 주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바이오니아의 차트가 하늘이 열리며, 저항이 없으니 쉽게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하늘이 열리는 주식이 포인트인데 신고가를 돌파하는 주식이 얼마나 무섭게 올라가는지 바이오니아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오니아에서 고점을 돌파하면 확률 높은 패턴이 하나 더 나왔는데 장대양봉 후 도찌캔들이 3개가 그 패턴입니다. 저 패턴이 나오면 상승할 확률이 정말 높은데 이 패턴도 다른 종목에 대입해 노려봐도 좋을 패턴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바이오벤처 1호 기업으로 신고가를 경신하고 있는 정말 강한 주식 바이오니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바이오니아의 신고가를 경신하는 차트는 정말 배울 점이 많은 차트입니다. 특히 앞으로 주도주를 잡을 때 도움이 많이 되는 차트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투자 추천이 아니며,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