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파워렛저 코인 시세 및 전망 - 블록체인 기반 에너지 플랫폼

by 원칙을지키자 2021. 7. 30.
반응형

오늘은 에너지 플랫폼 파워렛저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렛저는 P2P에너지 거래 시스템을 포함한 블록체인 기반 시장관리/가격 책정 등이 가능한 에너지 플랫폼을 지향한다고 합니다.

 

파워렛저 코인은 신재생 에너지 사용을 촉진하며, 블록체인의 투명하고 감시 가능한 메커니즘을 활용해 광범위한 네트워크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에너지 시장과 원활하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함.

 

" 블록체인 기반 에너지 산업을 위한 가상화폐"

 

"파워렛저의 화폐단위 = POWR"

 

출처: 네이버뉴스 - 국제뉴스

"Vector NZ, Western Power WA 등과 같은 호주의 전력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었음"

 

플레이댑 코인 시세 및 전망 - 블록체인 기반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텔라루멘 코인 시세 및 전망 - 디지털 금융 서비스

파워렛저의 플랫폼 - 모듈식 및 확장 가능한 플랫폼

파워렛저의 제품은 모두 별도로 계약 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규모를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징

- 파워렛저 NAT 플랫폼의 트랙 및 트레이드 기능은 에너지 증진과 흐름을 따라잡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함.

 

- 소비자들에게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에너지에 대한 선택권을 줄 수 있고 피어 투 피어 거래를 용이하게 할 수 있으며, 태양열 P2P 에너지 거래보조금 없이 그리드 내 과잉 태양열을 처리할 수 있음.

 

출처: 파워렛저 홈페이지

- 파워렛저는 분산 에너지의 최적화를 위한 모드 또는 마켓플레이스는 분산 에너지 자원 소유자와 유연한 부하를 통해 자산을 수익화하기 위한 그리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장 임.

 

- 파워렛저의 플랫폼 기술재생 에너지 인증서탄소 배출권 등 환경 상품의 거래가 보다 투명하고, 안전하고, 효율적이 되도록 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음.

 

 

파워렛저 시세 일봉 차트

파워렛저 시세 일봉 차트

 

- 파워렛저 시세 일봉 차트는 추세를 넘어서며 강한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 급락 후 긴 하락 추세를 벗어나고 있는데 오늘은 장대양봉으로 급등을 하고 있는 모습.

 

- 400원 라인이 강력한 저항라인 인데 역대급 거래량으로 돌파를 시도하고 있음.

 

- 오늘 장대양봉의 완성 모습이 중요해 보임 오늘의 거래량으로도 밀리는 모습을 보이면 다시 밀리 확률이 있음.

 

- 코인 매매 시 하락 추세에서는 관망모드, 파워렛저처럼 추세를 넘어가는 모습에서는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함.

 

 

파워렛저 고객 및 파트너

파워렛저는 고객들과 파트너들은 재생에너지를 추적하고, 거래하고, 추적하는 전 세계의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새로운 에너지 세계에 대비하고 있음.

 

출처: 파워렛저 홈페이지

 

파워렛저의 고객 및 파트너는 호주, 미국, 일본, 인도, 태국, 말레이사아 , 오스트리아, 프랑스 8개국이 있으며 28곳의 고객들이 있다고 함.

 

 

오늘은 블록체인 기반으로 에너지 산업을 위한 가상화폐 파워렛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최근 가상화폐들이 추세를 넘어 급등하는 모습들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 투자 시 추세가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고 있습니다. 

 

변동성이 큰 코인 매매 안전한 매매로 성공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더리움 시세 및 전망 - 다양한 앱 개발 지원 플랫폼

 

이더리움 시세 및 전망 - 다양한 앱개발 지원 플랫폼

오늘은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이더리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더리움은 블록체인에 기초해 다양한 앱 개발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여기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 또한 같은 이

lovekase.tistory.com

 

반응형

댓글